회사소개

예비사회적기업 (주)더동쪽바다가는길은 청정 동해바다에서 생산되는 수산물을 활용해 소비자 여러분들이 믿고 드실 수 있는 양질의 수산물 가공식품 등을 제조 · 유통 ·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각종 수산물 요리대회 수상 경력 및 20여 년의 수산물 관련 사업을 수행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력상품으로 발돋움하는 대게 어간장, 대게 백간장은 일일 최대 생산량 5만병의 최신 자동기계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요리 세계에 즐거움을 주기 위한 노력은 계속됩니다.

(주)더동쪽바다가는길은 청어를 활용한 제품군들을 개발하여 2018년 현재 5건의 수산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다 폭넓고 전문적인 업체로 성장하기 위해 2017년 영덕군 로하스
수산 식품 단지에 생산공장을 완공, 제품 생산을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사업을 펼쳐왔습니다.

또한 수산 가공 식품류를 메인메뉴로 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서민밥상'과 '돗대 골뱅이'를 런칭하여 전국 가맹 · 총판 사업에도 진출하였습니다.

현재 사업장 부지는 총 3,157㎡ 규모로 생산공장 및 냉동창고와 연간 100만개 규모의 제품 생산능력을 갖춘 자동화 설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공장내부의 모든 시설은 HACCP 기준에 따라 완벽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표이사   홍영의